나주시사회적기업 사랑의 먹거리나눔 행사개최
전남사회적기업협회 나주시지부 및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 양해각서 체결
전남사회적기업협회 나주시지부 최승현 (나주애인 대표)회장과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김나영)센터장과 MOU를 체결 및 나주시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먹거리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김나영센터장)은 나주시 빛가람동에서 노인장기 요양사업을 하는 비영리기업으로서 노인 방문요양 방문목욕사업과 장애인 활동지원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어 지역민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나주시에 건실하게 운영되는 몇 안되는 사회적협동조합 중에 하나다.
전남사회적기업협회 나주시지부는 사회적협동조합으로서 나주시 사회적기업을 대표하는 비영리기관으로 사회적기업들의 가치창출 사업 및 사회적기업에게 필요한 간접적인 사업들을 매년 수행하면서 나주시사회적경제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사랑의 먹거리 나눔행사에는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에서 관리하는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영양돌솥밥을 제공하였다. 전남사회적기업협회 나주시지부 최승현 대표는 이번 MOU체결을 통해 매년 주기적인 사랑의 먹거리나눔행사를 개최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김나영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만들어 주고 향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나주시 노인 및 장애인분들께 따뜻한 사랑의 먹거리사업이 확장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오늘은 눈이 와서 많은 분들이 오지 못했다. 다음번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의 먹거리를 제공하면 좋겠다고 밝혔다.